안녕하세요! 대전 플러스사이즈 패션언니 홍빵입니다╰(*°▽°*)╯
저를 포함한 우리 플러스 사이즈 여러분들은 정말 옷사기가 정말 힘든것같아요.
저는 중학교때부터 키가 170을 넘었고, 당연히 키에 비례하게 골격도 크고 또래 친구들의 체형보다 큰 체형이였어요.
중고등학교때부터 슬슬 옷을 직접 사 입기 시작하잖아요. 친구들과 같이 쇼핑을 가면 왜이렇게 옷들이 다 작은건지..
좀 넉넉해보여서 입어보면 생각했던 핏이 아니고.. 사고싶은 디자인의 옷이 있어도 내 사이즈는 당연히 없으니 쇼핑을 할땐 그냥 관심 없는 척 맘에 드는게 없는 척 하곤했던거 같아요. 속상..
그나마 요즘 온라인에서는 예전보다 훨씬 다양한 플러스사이즈 쇼핑몰들이 많이 생겼지만, 오프라인은 10년전이나 지금이나 크게 변화하지 않은느낌. 세상의 사람들과 사이즈들은 이렇게나 다양한데, 어쩜 옷들은 이렇게 일부 평균에 해당하는 사람들의 사이즈에만 맞게 유통되는지 답답합니다.
그래서! 오늘도 빵이가 우리 플러스 사이즈 여러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자! 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대전 플러스사이즈 오프라인매장! 4XR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운영시간 매일 11:00 - 20:00 / 주차공간 없음
대전 구암역에서 도보로 5분도 안되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예전엔 이 건물에 4XR하나만 있었는데 최근에 카페랑 공방, 소품샵도 입점해 조금은 볼거리가 더 생겼어요! 얼른 다른 빈공간에도 매장들이 들어왔으면 좋겠는마음..ㅎㅎ
4XR은 다양한 사이즈와 합리적인 가격대로 유명한 빅사이즈남성의류 쇼핑몰입니다. 남성의류 쇼핑몰이라고는 하지만 지금은 유니섹스 시대 아니겠습니까! 남자가 입으면 남자옷, 여자가 입으면 여자옷이에요~ 캐주얼한 디자인의 옷들이 많아서 여성분들도 넉넉한 핏을 원하시면 남자쇼핑몰이라고 넘겨버리지 말고 !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마스크 미착용시 출입 제한됩니다. 2층입구로 들어가면 딱 보이는 모습! 깔끔하고 느낌있게 꾸며져있어요. 공간이 너무 예쁨. 어? 생각보다 옷이없네?! 놀라지마세요~ 여기는 카운터입니다ㅎㅎ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3층에서 본격적으로 옷을 구경할 수 있으세요!
올라가시면 바로 계단앞에 파인애플가방이 있는데 이게 쇼핑백이에요! 옷 구경하시다가 맘에드는 옷이 생기면 넣고 다니시면 됩니다. (가방사진은 왜 안찍은건지..죄송)
약간 편집샵 느낌으로 나이키와 버닝카포네 등 4XR의 의류 외에 다른 브랜드들의 상품도 입점해있어요.
요건 핫했던 곰표와의 콜라보레이션, 그리고 이번엔 명랑핫도그와 콜라보 했나봐요. 제가 사입을 용기는 없지만 귀여워서 한번 찍어봄ㅋㅋ기발한것 같아요.
매장이 건물 모양대로 약간ㄷ자? 형태로 되어있는데, 저 꽃길을 지나오면 더 많은 옷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맨투맨부터 바지, 니트류, 가디건, 경량패딩, 코트, 트레이닝세트까지 정말 많으종류의 옷들, 그리고 사이즈들!!!
4XR의 의류는 기본적으로 이름에 걸맞게 4XL사이즈까지는 나온다는점! 이제 사이즈 걱정하지말고 디자인만 보세요 여러분..ㅠㅠ
이제 날씨 추워지는데 급하게 패딩필요하신분?!! 넉넉하고 편안한 패딩찾으시는분?!! 저기 사진으로만 봐도 여유가 느껴지는 패딩 보이시져?? 저거 정확히는 기억안나는데 웰론소재고 10만원 초반대였던거 같아요.
저거 살까 고민했지만 방문한 날 날씨가 더웠던 탓에 가볍게 패쓰 할 수 있었던..ㅎㅎ TMI
피팅해볼 수 있게 피팅룸도 엄청크게 4개정도 있었는데 제가 보고있을때 사람들이 있어 사진을 찍진 않았어요.
주말이라 그랬는지 구경하는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흥해라 4XR! 빅사이즈 매장 소듕해.. 없어지면 안돼..
암튼 크고 쾌적하게 피팅룸이 준비되어있으니 입어보고 실패하지 않는 쇼핑을 할 수 있을듯~~
여기까지 오프라인으로 쇼핑하고 싶을때, 들려보면 좋을만한 대전 빅사이즈 오프라인 매장 4XR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제 포스팅도 여러분에게 좋은정보,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